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

'놀면뭐하니' 이문세·김범수 합류 소식...데프콘 김나박이 김범수 찾았다

by 루플리&텔캄 2020. 12. 27.
728x90

'놀면뭐하니' 이문세·김범수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MBC ‘놀면 뭐하니?’ 이문세가 ‘겨울 노래 구출 작전’ 합류를 걸고 유재석에게 듀엣 무대를 제안했다. 이문세가 유재석에게 제안한 곡은 무엇일지, 이문세의 ‘찐팬’인 유재석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의 게스트로 ‘OST계 황제’ 김범수와 ‘가요계 살아있는 전설’ 이문세 섭외에 나선 유재석과 데프콘, 김종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이문세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MBC 최장수 라디오 프로그램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다. 이문세는 12년간 역대 최장수 ‘별밤지기’로 유재석을 비롯한 많은 ‘별밤 가족’들의 청소년기를 함께 했다.

유재석은 이문세가 직접 만든 ‘별밤’의 로고송을 그의 반주에 맞춰 열창해 ‘찐팬’임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이 노래만 들으면 뭉클해”라며 자신의 추억 치트키 음악을 요청했는데, 오직 ‘별밤’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곡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문세가 노래하는 모습에 감동한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감동을 넘어 추억에 과몰입한 유재석의 찐 표정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자세히보기◁dailyfeed.kr/334c10e/160903983235

 

 

 

 

 

 

파고다 1월 수강료 최대 30% 할인 혜택!

 

파고다 1월 수강료 최대 30% 할인 혜택!

 

nefing.com

파고다 1월 레드위크

온라인 클래스 온라인 수업에 오프라인의 혜택을 그대로!

겨울방학 이지만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으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요즘 온라인 수강으로 부족한부분을 채울수있는 시간

온라인수업이지만 오프라인의 혜택을 그대로 볼수 있는곳 파고다

최대 30%할인혜택 까지~고민하지 마세요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