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

'우리 이혼했어요' 선우은숙, '당신 앞에서 아직 여자이고 싶다' 깜짝 고백

by 루플리&텔캄 2020. 12. 4.
728x90

'우리 이혼했어요' 선우은숙이 복잡한 심경을 내비친다.

4일 방송되는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이영하-선우은숙이 여행의 마지막 날을 맞아 서로에게 못다 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모습이 담긴다.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산책에 나서기 전, 하늘하늘한 치마를 입고 연신 거울을 보며 꽃단장을 하는 등 설레는 모습을 드러냈다. 그렇게 두 사람이 오붓한 산책길에 나선 가운데, 선우은숙이 이영하에게 "난 당신 앞에서 아직 여자이고 싶다"라는 깜짝 고백을 건넨 것. 이영하 역시 선우은숙에게 "신혼여행 때 친구들을 불렀던 건 내 생각이 짧았었다"라고 전날 터진 신혼여행 문제를 거론하며 "내가 입장을 바꿔 생각해봐도 잘못됐구나 생각했어"라고 진심 어린 사과를 전했다.

 

자세히보기

 

 

 

 

 

 

 

공부법 1위 강좌 무료로 듣고 선물도 받자

 

공부법 1위 강좌 무료로 듣고 선물도 받자!

 

nefing.com

공부법은 역시 공.신.닷.컴

공부일기만 작성해도 공신닷컴 전 강좌 무료수강

공신닷컴 전 강좌 무료수강하고 1위 상품도 받자!

내신, 수능, 토익, 토플, 공무원 시험 모두 통하는 공신닷컴 강의 전면 무료!



공부하려고 책상앞에 앉으면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할때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럴때 공신닷컴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는다면..어떨까요?

무엇보다 자신감이 생길것 같습니다

공부법에 대해 무료로 수강해서 들어보시고 선물도 받으세요~

공부법 1위는 공★신★닷★컴★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