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정보

지금 맛봐야 할 인생 무화과 디저트 5

by 루플리&텔캄 2020. 10. 18.
728x90

이스트덜위치
대치동 골목가에 자리잡은 아담하고 조용한 카페 ‘이스트덜위치’는 생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깨끗하고 차분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따뜻한 색감의 스탠드 조명은 머무는 내내 포근함을 느끼게 한다. 이곳의 주인공은 생과일로 만든 프루티 토스트인데 접시 위 꽃밭을 올려놓은 듯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따끈하게 구운 우유 식빵 위에 크림과 여러 가지 베리류를 졸여 만든 잼, 제철 과일과 꽃을 듬뿍 올려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로플과 까눌레, 24시간 냉침해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밀크티도 이곳의 인기 메뉴다.

카페싱송

송리단길에 위치한 ‘카페싱송’은 뮤직 카페인 만큼 주기적인 피아노 연주와 더불어 기타 연주 클래스도 진행하며 항상 음악과 함께하는 곳이다. 화이트 벽지와 원목 가구의 조합은 아늑한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감성 가득한 공간만큼 정성을 듬뿍 담긴 특별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이 곳의 주인공은 폭신한 빵을 상큼한 요거트 치즈 크림과 영암 무화과를 곁들인 ‘무화과 와인 케이크. 이 케이크의 포인트는 직접 조린 뱅쇼 무화과 조림이다. 한입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와인 향과 무화과의 달콤함이 퍼진다. 홀케이크로도 주문 가능하다.

 

 

dailyfeed.kr/334c10e/160299179248

 

지금 맛봐야 할 인생 무화과 디저트 5

이스트덜위치 대치동 골목가에 자리잡은 아담하고 조용한 카페 ‘이스트덜위치’는 생과일을 활용

dailyfeed.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