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자

가을은 미세먼지 계절…?

by 루플리&텔캄 2020. 10. 11.
728x9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청호나이스는 올해 가을 시즌을 겨냥해 이달 중 공기청정기 ‘뉴히어로’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미스터트롯’(TV조선) 1위에 오른 후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하는 뉴히어로 광고 촬영까지 마쳤다.

특히 뉴히어로는 바닥 공기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으로 하부 흡입을 통해 바닥에 있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실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바닥 공기 질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중견가전 업체들을 중심으로 공기청정기 대목인 가을철을 맞아 새로운 공기청정기 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종전 주력

제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 업체는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반려동물을 배려한 제품,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 등 다양한 차별화 전략을 구사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021240)는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1519B)를 올 가을 승부수로 내걸었다.

이 제품은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공간과 환경에 따라 필터를 선택할 수 있는 ‘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공간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0㎡와 50㎡, 115㎡ 등 다양한 권장사용면적 제품군을 갖췄다.

특히 통상 바닥에 두는 스탠드형 공기청정기와 달리 벽에 걸 수 있는 벽걸이 겸용 제품이다.

아울러 두 달마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방문해 필터를 교체해주는 에어매칭서비스도 실시한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실내 공기청정기와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공간이 부족하거나 아이와 반려동물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벽걸이 겸용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dailyfeed.kr/334c10e/160239834980

 

가을은 미세먼지 계절…중견가전, 공기청정기 '총력전'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제공=청호나이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청호나이

dailyfeed.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