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4.0 공개 '홈스쿨링 새 시대 연다'

by 루플리&텔캄 2020. 11. 12.
728x90

 

 

최근 시청 이력, 맞춤형 추천 콘텐츠 등 UX 개편…콘텐츠 접근성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 부모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U+아이들나라 4.0'을 준비했다." (류창수 LG유플러스 홈상품그룹장)

LG유플러스가 오는 16일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강화하고, 전문 영어교육 방식을 적용해 학습효과를 대폭 높이는 'U+아이들나라 4.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U+아이들나라 4.0, 집에서도 '체계적인 학습' 가능

12일 LG유플러스는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U+아이들나라 4.0'을 공개했다. △청담러닝과의 제휴를 통한 효과적인 영어 홈스쿨링 프로그램 제공 △영상과 책을 연계한 양방향 학습 및 실내에서 신체활동을 할 수 있는 U+아이들나라 전용 리모컨 출시 △실질적으로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는 O2O 연계 서비스 △콘텐츠 접근성 강화를 위한 UX 개선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U+아이들나라는 ‘청담러닝의 전문 교육과정을 적용해 집에서도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새로운 홈스쿨링 IPTV’로 다시 한번 진화하게 됐다.

특히, U+아이들나라 4.0의 '영어유치원'은 16주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적용한 '오늘의 영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아이맞춤형 홈스쿨링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아이는 레벨별, 주차별 제공되는 콘텐츠를 반복적으로 듣고 시청하며 파닉스와 대표 표현, 영단어 등 단계적인 학습이 가능해졌다.

LG유플러스는 전문 영어교육 기관인 청담러닝의 교육 컨설팅을 받아 U+아이들나라가 제공하는 총 2500편의 영어교육 콘텐츠를 체계화했다. 청담러닝이 지난 20여 년간 축적한 창의사고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4개의 레벨 및 주차별 주제에 따라 분류하고 16주간의 교육과정으로 구성했다.

 

 

자세히 보기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4.0 공개 '홈스쿨링 새 시대 연다'

LG유플러스가 전문 영어교육 방식을 적용해 학습효과를 대폭 높이는 'U+아이들나라 4.0'

dailyfeed.kr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